CEO인사말

  • 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창업 50년 미래 100년을 위한 진해물산(주)의 약속

존경하고 사랑하는 진해물산(주)의 국내외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진해물산(주) 대표 김범용입니다.

1970년 세계적 청정해역이자 천혜의 바다인 진해만에서 피조개 양식업을 시작으로 각종 수산물을 가공 일본으로 수출하는 식품 가공회사를 운영해 온지 어언 50년이 지났습니다.

피조개, 붕장어, 넙치, 아귀 등 다양한 국내산 수산물을 수요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품목으로 생산 한국 수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정직한 맛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시장에 진출, 최고의 맛과 품질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우리 회사는 안전한 먹거리를 요구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최고급 품질의 수산물을 가공처리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위생적인 장어양념구이 자동화 생산라인 (Takedaseiko精工)을 통해 2008년 11월 설비 가동였고, 2010년 02월 장어구이 라인 HACCP 인증을 받았습니다.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여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회사로 도약해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인구가 80억 명을 돌파했고 건강 100세 시대가 눈앞에 와 있습니다. 이제는 많이 먹기보다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을 소비하는 시대로 변해 가고 있습니다. 노인과 어린이가 쉽고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가족과 친구들이 여유 있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 진해물산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와 수요에 맞는 우수한 품질의 고품격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이 원하는 최고의 식품을 생산하고 공급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국내외 관련 거래처와는 공존과 상생의 철학으로 같이 하고자 합니다.

지나온 50년을 넘어 다가올 100년을 위해 믿음 경영, 혁신경영, 고객 중심경영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역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해물산(주) 대표이사    김범용